MY MENU

치과상식

제목

치아미백술의 종류

작성자
관리자
첨부파일0
추천수
1
조회수
2334
내용
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

첫째로 홈블리칭, 둘째로 오피스블리칭, 셋째로 홈블리칭과 오피스블리칭을 병행하는 방법입니다.
홈블리칭은 치과에서 치아의 본을 정확하게 떠서 만든 얇은 플라스틱 틀을 만들어 저 농도의 미백제를 틀에 짜 넣고 치아에 낍니다. 자는 동안 끼면 6-8시간이 적당하고 낮에 끼면1-2시간씩 하루에 2번 정도 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. 치료기간은 매일 착용하면 보통 2주정도 걸리며 변색정도와 원인에 따라 기간이 달라집니다.
오피스 블리칭은 치과에서 치과의사가 치아와 잇몸을 덴탈댐으로 분리하고 치아표면을 깨끗하게 한 다음 미백제를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15-20분 기다린 후 세척을 합니다. 이때 밝은 광선으로 쪼여 미백제의 미백 반응을 촉진하기도 합니다 일주일 간격으로 1-3회 시행하는데 변색의 정도나 원인에 따라 치료기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.

홈블리칭과 오피스 블리칭의 병행법은 첫날 치과에서 고농도 미백치료를 하고 7일 동안 저 농도 미백제가 든 틀을 끼우고 지내다가 마지막 8일째 되는 날 치과에서 다시 고농도 미백치료를 한다. 쓰는 미백제의 종류에 따라 약간의 치료방법 및 치료기간이 달라 질 수있습니다.


치아미백은 비교적 새로운 과정입니다. 그러나 미백에 사용되고 있는 용제는 잇몸과 기타 구강 내 연약한 피부 조직을 치유하는데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되었던 것입니다. 미백과정은 엷게 착색된 치아에 가장 효과적입니다, 예를 들어 항생제 사용으로 생긴 짙은 착색 등은 치유하는 데에 좀 더 오랜 기간이 걸립니다. 각 개인에 따라 치유하는 데에 미백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. 이것은 각 개인들의 치아 구조와 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간에 따라서 결정됩니다.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으십시오. 귀하의 미소가 최대한 멋지게 만들어 질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. 그동안 꿈꾸어 오던 더욱 하얗고 더욱 밝은 웃음을 몇 일 안에 여러분의 것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.
1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